가. 인터넷신청기간 : 2025.02.07.(금) ~ 2024.02.14.(금), 휴일포함, 8일간
나. 절차 및 방법
홈페이지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 정보서비스 → 등록관리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 재무과 승인
2. 분할납부 등록기간
가. 장학금 미수혜자
구분 | 등록 기간 | 비고 |
1차 | 2025.02.24.(월) ~ 2025.02.26.(수) | 신청가능횟수 :
2회, 3회, 4회 |
2차 | 2025.03.26.(수) ~ 2025.03.28.(금) | |
3차 | 2025.04.23.(수) ~ 2025.04.25.(금) | |
4차 | 2025.05.21.(수) ~ 2025.05.23.(금) |
나. 장학금 수혜자
구분 | 등록 기간 | 비고 |
1차 | 2025.02.24.(월) ~ 2025.02.26.(수) | 신청가능횟수 : 2회 |
2차 | 2025.03.26.(수) ~ 2025.03.28.(금) |
3. 수납처 : 전북은행 전국 각 지점
4. 수납방법 : 가상계좌 및 고지서 납부(신용카드 납부 불가)
가. 각 단과대학 교학과
1) 분할납부 대상자 명단은 WINS21(분납신청자현황 ID:4210)에서 확인 가능하오니 등록 상담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2023-2학기부터 분할납부 신청 시 부모님 확인 사인 및 서류 접수를 받지 않고 인터넷 신청 및 재무과 승인으로 절차가 완료됩니다. (분할납부 대상자 공문발송 없음)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 사진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