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파일:2015-2학기 진로톡!톡! 취업동아리 제출서류[서식1~5]
인력개발처에서는 학생들의 취업 능력 배양과 정보 공유 활동을 지원하여 취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2015학년도 2학기 “진로톡!톡! 취업동아리”를 공모하오니 붙임의 자료를 참고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 자격
1) 재학생 3,4학년
2) 인원은 동아리별 최소 5명에서 최대 10명
3) 동아리 지도교수는 전임 교수 1인 1동아리 지도 교수로 함
※2015학년도 1학기에 지원받은 동아리는 별도로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됨
나. 신 청
1) 신청 기간 : 2015년 9월 1일(화) ~ 2015년 9월 11일(금) 17:00까지
2) 신청 장소 : 인력개발처 취업지원과(14번 건물)
3) 신청 방법 : 방문 접수
다. 제출 서류
1) [서식 1] 진로톡!톡! 취업동아리 등록 신청서
2) [서식 2] 진로톡!톡! 취업동아리 회원 명부
3) [서식 3] 진로톡!톡! 취업동아리 지원서(개인별)
4) [서식 4] 진로톡!톡! 취업동아리 활동계획서
5) [서식 5] 진로톡!톡! 취업동아리 지원금 사용 계획서
※서식을 다운로드받아 작성 후 동아리 회장과 동아리 지도교수님의 서명 후 제출
라. 합격 동아리발표
1) 일 시 : 2015년 9월 15일(화) 17:00
2) 방 법 : 지도 교수 및 동아리 회장에게 문자 발송
마. 합격 동아리 오리엔테이션
1) 일 시 : 2015년 9월 16(수) 17:30
2) 장 소 : 학생지원관 지하 1층(취업 전용 강의실2)
3) 대 상 : 회장, 부회장(총무)
바. 운영 기간
2015년 9월 ~ 12월 04일까지
사. 동아리 운영 후 결과 발표회
1) 제출 일시 : 2015년 12월 11일(금) 17:00
2) 발표 일시 : 2015년 12월 21일(월) 13:30~
3) 발표 장소 : 추후통보
4) 발표 방법 : 프리젠테이션(동아리의 목적, 비전, 계획, 실적 등….)
5) 발 표 자 : 각 동아리 2명(회장, 부회장 또는 총무)
※발표 대회 불참시 1년간 지원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