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 및 제출 안내
가. 인터넷신청기간 : 2017.08.09.(수) ~ 2017.08.15.(화), 휴일포함, 7일간
나. 서 류 제출기간 : 2017.08.10.(목) ~ 2017.08.16.(수), 휴일제외, 4일간
다. 서 류 제 출 처 : 학과사무실
라. 절차 및 방법
홈페이지 웹정보서비스 로그인 → 정보서비스 → 등록관리 → 등록금분할납부 신청 → 출력 →부모님 확인(날인 또는 사인) → 학과사무실제출
2. 분할납부 등록기간
가. 장학금 미수혜자
구분 | 등록 기간 | 비 고 |
1차 | 2017.08.23.(수) ~ 2017.08.25.(금) | 신청가능횟수 : 2회,3회,4회 |
2차 | 2017.09.20.(수) ~ 2017.09.22.(금) | |
3차 | 2017.10.18.(수) ~ 2017.10.20.(금) | |
4차 | 2017.11.15.(수) ~ 2017.11.17.(금) |
나. 장학금 수혜ㅈㅏ
구분 | 등록 기간 | 비 고 |
1차 | 2017.08.23.(수) ~ 2017.08.25.(금) | 신청가능횟수 : 2회 |
2차 | 2017.09.20.(수) ~ 2017.09.22.(금) |
3. 수납처 : KEB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4. 수납방법 : 가상계좌 및 고지서 납부 (신용카드 납부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