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교육실습 신청서류 접수 및 운영 관련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교육실습 운영 관련 내용을 안내하고, 신청 서류를 접수하고자 합니다.
가. 교육실습 서류접수 관련 안내
1) 실습대상 : 2021학년도 2학기에 4학년 재학 예정인 사범대학 및 교직과정 이수학생 중 교육실습 미이수자
2) 제출서류
학생 -> 실습학교
- 교육실습 협조 공문(학과사무실에 문의)
- 동의서(사본)
- 교육실습생 소개서
학생 -> 과사무실
1. 신청서
2. 동의서(사본)
3. 서약서
4. 실습비 10.000원
5. 실습비 영수증
3) 제출기한 : 2021.09.15 (수) 17:00
- 실습학교 실습비 입금, 신청공문 발송 등의 처리를 위하여 기한 엄수 요망
나. 교육실습 운영 관련 안내
1) 실습일정: 2021. 9.27.(월) ~ 10.22.(금) (4주)
※ 대학에서 지정한 교육실습 일정을 준수하되, 실습학교 사정으로 인하여 일정을 조정해야 할 경우는 실습학교와 상의하여 조정한 후 신청
※ 교육부 지침에 따라 2주 대학 자체실습 + 2주 학교실습으로 진행 가능
→ 2주 실습 진행 시 중앙교육연수원 온라인교육을 이수해야 함
2) 공결: 학교현장실습 기간만 인정(추가공결 없음)
3) 중앙교육연수원 온라인교육 이수증 제출(2주 실습 학생)
가) 이수기준: 교육인정시간의 합이 15시간 이상
(이용가능 컨텐츠 목록은 붙임 6. 참조)
나) 제출기한: 2021. 12. 8.(수) 17:00
다) 제출방법: 이수증에 본인의 학번/소속학과를 기재하여 교학과 제출
4) 교육실습 기간 중 수업운영: 모든 수업 정상 진행
관련 서류 양식은 학과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